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접수 안내
*이천 고등학교 접수 안내(이천고 재학생 및 이천고 졸업생)
-장소: 이천고등학교 3학년 교무실(본관 4층)
-문의: 031-645-0873, 031-645-0834
*개요*
가. 작성・접수 및 변경 신청기간 및 시간
○ 응시원서 작성, 접수 및 변경 신청기간: 2025. 8. 21.(목)∼9. 5.(금) ※ 상기 기간 중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
○ 업무시간: 09:00∼17:00 ※ 점심시간: 12:50~13:30
○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시스템 운영: 2025. 8. 20.(수) 09:00∼9.4.(목) 18:00 ※ 해당기간 내 24시간 운영
※ 콜센터(1670-1515)는 평일 09:00∼22:00 운영(토요일, 공휴일 및 휴게시간 12:00∼13:00, 18:00∼19:00 제외)
★★★ 응시원서 작성·접수 및 변경 기간 연장 불가 ★★★
*유의 사항
○ 수험생이 개별적으로 「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홈페이지(mycsat.re.kr)」에서 온라인 사전입력 및 응시수수료 납부 후 접수처를 직접 방문하여 응시원서 접수
**온라인 사전 입력은 9월 4일까지만 가능합니다. 9월 5일에는 접수처에서 현장 접수만 가능하고, 시간이 더 걸립니다. 가급적 온라인 사전 입력 부탁드립니다.
**온라인 사전 입력을 안 할 경우 인화된 여권 사진 2매, 응시료 등을 준비해 주세요.
○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및 응시수수료 납부 방법
-개별적으로 「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홈페이지」 회원 가입 후 내용 입력 및 저장
-사전입력 홈페이지에서 안내된 가상계좌로 수험생이 개별적으로 계좌이체를 통해 응시수수료 납부
○ 대리 접수 안내(첨부 파일 참조)
-대상자: 장애인(시험편의제공대상자에 한함), 수형자, 군복무자, 입원 중인 환자, 원서접수일 현재 해외 거주자(해외여행자는 제외)
-원칙: 시자 본인이 직접 접수함을 원칙으로 하며, 직계가족, 배우자 등에 의한 대리접수만 허용함(이외 사유에 대해서는 엄격히 제한됨).
-제출 서류: 대리접수 서약서, 관련 증빙 서류, 대리접수자 신분증, 응시자와 대리접수자의 관계를 입증하는 서류
*첨부 파일
1. 응시 원서 접수 안내
2. 응시 원서 접수 절차도
3. 대리접수 안내 및 서약서 양식
4. 수시원서 접수 가이드 영상